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발렌타인 코인 초콜릿 모으기의 맛

홀롱롱 2014. 2. 16. 16:02
728x90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쿠키런에서 진행한 코인 초콜릿 모으기.


500개까지 모으면


최종적으로 크리스탈 30개를 받을 수 있는


할로윈때보다는 가벼운 이벤트다.




최종 보상


크리스탈 30개라는 점에서


좀 약해보이기는 하지만


보물뽑기권이라는


신박한(?) 보상이 눈길을 끈다.



생각보다 금방 500개를 모아서


그 결과를 보여드리고자 한다.





일단 코인 초콜릿 75개를 모아서


10,000코인을 받았다.


크게 감흥이 없다.




코인초콜릿을 150개 모아서


고급보물뽑기권을 받아서 바로 뽑아보았으나


저 망할 마카롱 소고기 버거만 2개나왔다.




유명한 초코칩 쿠키가 나왔다.


가차없이 바로 팔아버렸다.


고급보물뽑기권은 완벽하게


망했다.






코인 초콜릿을 400개를 모아서


최고급보물뽑기권 3개를 얻었다.



두근대는 마음으로 뽑아보았다.



원혼을 부르는 성냥갑이 나왔다.


악마맛 쿠키를 잘 사용을 안해서


크게 감흥이 없다.




광산용 다이너마이트가 나왔다.


이건 그럭저럭 사용하고 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보물이었다.




그리고....


이 망할... 마카롱 소고기 버거


또... 또... 나왔다...


고급, 최고급 총합 6번의


기회 중 3번이


마카롱 소고기 버거가 나왔다.





최종적으로 크리스탈 30개를 받았다.


그러나 보물뽑기에서


이미 맛탱이가 가버린 나에게


크리스탈 30개가 위로가 되지 않았다.



하....


여러분들은 평타 이상을 치길 바라며



....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