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할로윈 사진모으기 이벤트 & 점검 보상

홀롱롱 2015. 10. 15. 22:42
728x90



(10월 15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새벽에 점검을 마치고

이제는 정상적으로 공지가 뜨네요.


할로윈 코스튬에 대해서는

이미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따로 다루지 않구요,

이번에 진행하는 사진모으기 이벤트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할로윈 사진모으기 이벤트'입니다.


게임 내에서 쿠키 사진이

날아다니는데 그거 모으면 됩니다.


11월 2일까지 하네요.

도전 이벤트를 이렇게 길게하지..





우리는 11월 2일까지

쿠키들 사진을 모으게 됩니다.


크리스탈31개

2015 할로윈 파티 단체 사진 A급 보물,

10,310코인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시간이 많으니 여유롭게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게임 내부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같은 젤리가

날아다닙니다.


'난 분명 게임에서 사진을 먹었는데,

왜 이벤트창에는 적용이 안되어있지?'

라고 하시는 분들 분명 계실 것 같은데,

코스튬한 사진을 먹어야 적용됩니다.


공지에도 써 있죠.

할로윈 복장을 입지 않은 사진은

몇 장을 먹어도 의미가 없습니다.





할로윈 복장을 입은 쿠키사진을 먹어야

이벤트 적용이 됩니다.


함정이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기간을 보름 정도 잡을 법 하네요.


모처럼 코스튬이 된 만큼

손크로보다는 직접 달리면서

모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할로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빛나는 럭키호박 펫을 한정판매합니다.


난 이 펫을 예전부터 갖고 있었지만,

이벤트에서조차도

사용해본 기억이 없습니다.


쿠키&펫 컬렉션을 채우고 싶다면

구매하는 걸 막지는 않겠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쿠키런 점검이

몇 번 연장이 되었죠.


이에 대해 보상을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보상을 주네요.


크리스탈 20개와 생명 20개,

열쇠 20개를 주니까

이거 보고 접속해서 받아가세요.





코스튬에 대한 반응이 

꽤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민트초코쿠키가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박하사탕맛 쿠키가 최고야.

저거는 따로 팔아도

구매 할 사람들 꽤 있을 것 같아요.



하여간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것 같습니다.

코스튬도 반응 괜찮고,

사진모으기도 크게 어렵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하지만 11월 2일까지

사진모으기만으로 가기보다는

자잘한 이벤트가 병행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