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5월 레몬맛쿠키와 사진도전 이벤트

홀롱롱 2015. 5. 1. 01:34
728x90



(5월 1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열혈도전이 끝나고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업데이트하지 않을까 했는데,

바로 야금야금 업데이트를 진행하네요.



신규 쿠키랑 펫이 또 나왔ㅇ....ㅋ

근데 이게 지금.. ..

벚꽃맛쿠키 나왔을 때 처럼

고득점 조합으로 바로 

치고 올라가는 거같은데..


레전홍? 레전웨?

하여간 3억은 그냥 찍는 거 같네요.


일단 4월의 마지막날 그리고

5월의 첫 날 쿠키런에서 진행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쓱 훑어보도록 하죠.




레몬맛 쿠키레몬전지 펫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제는 쿠키런도 어쩔 수 없나봐ㅋ

쿠키 하나에 기능이 여러개가 들어가ㅋ




레몬맛 쿠키의 잠금해제 조건은

펫 50개 보유라고 하는 거 같네요.


요게 지금 일단 3억은 찍고,

4억을 바라보는건지 찍은 건지는

잘모르겠는데

하여간 고득점 조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레몬맛 쿠키와 레몬전지펫의 조합보너스는

노란곰젤리점수 추가 입니다.


레몬전지 펫이 광속질주

곰젤리파티를 생성하기에

젤리로 점수를 뽕을 뽑는(?)

그런 조합인거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거의 한달동안 진행되는

사진도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각 쿠키별로 미션을 깨면서

사진을 완성하는 그런

아기자기(?)한 이벤트인데요.



각 상세 도전별로 보상이 있고

사진을 한 장 완성하면

또 그에 따른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대신 이 사진도전이벤트는

쿠키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면

실력을 떠나서 완성하지 못해요ㅋ




그리고 이 사진도전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2000명에게 쿠키런 미스터리 콜렉션

피규어 1종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난 당첨되지 않겠지ㅋㅋ





그리고 5월 연휴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보상이 그렇게 화려하진 않고ㅋ

음... 그냥 출석을 유도하는 거 같은데,


5월5일 어린이날에 뭐 하나 있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ㅋ




솔직히 다들 뭔가 있을거라 기대하잖아ㅋ


근데 설마 막 무슨

풋사과맛 쿠키가 더 강력하게

돌아왔습니다!

'앞으로는 더 빨리 알파벳 젤리를 생성합니다'

뭐 이런 식으로 풋사과맛 쿠키

상향시켜서 가져오는건 아니겠지?



아 그러고보니 ㅋ 작년에

어린이날 이벤트가ㅋㅋㅋ

몇몇 쿠키로 달리면 

경험치 더 주는 그거 했네ㅋㅋ


설마 올해도?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