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 비밀코드 및 다람쥐 상점, 눈사람 만들기 등 이벤트의 맛

홀롱롱 2014. 12. 16. 21:54
728x90



(12월 16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역시나 끈질긴 도전이 끝나자마자


우리의 예상대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죠.


시작화면도 달라지고,


아주 컨텐츠 업데이트가


풍부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에피소드4는 안 나왔네요ㅋ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시작 오프닝 화면이


크리스마스 느낌이 훅 오죠 ㅋ


훅 와 ㅋㅋ 괜찮네ㅋ



다른 업데이트 내용보다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이 있다면 바로



크리스탈 150개짜리 쿠키런 비밀코드를 찾아라!


요거죠ㅋ 여러분 돌아다니지마요ㅋ


제가 모아왔습니다.


15BI-LCOO-K2ES-CAPE


이게 크리스탈 150개짜리


비밀코드구요, 1계정당 1회에요.


딴 건 몰라도 정말 이것만큼은 하세요.




그리고 성탄절 기념


다람쥐 상점 깜짝 오픈! 이벤트가


12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에피소드1 오븐 탈출 옆에


다람쥐 상점이 있어요.




이렇게 24시간마다


무료로 상자를 열 수 있어요.


내용물이 중요하겠죠.




이번에는 다람쥐 시리즈야..ㅋ


다람쥐의 가루 솔솔 솔방울


다람쥐의 도토리 오너먼트,


다람쥐의 코인 리스장식


이렇게 3가지가 나왔는데요.


다람쥐의 도토리 오너먼트...


탐나...ㅋㅋㅋ




무료로 한 번 뽑으면


24시간 기다리는 동안


크리스탈 20개로 또 열수있어요.


여러분의 크리스탈 150개가


사라지는 소리가 들려오네요ㅋ





그리고 신규 펫이 나왔죠.


민트초코쿠키 전용


미스 도레미 펫


미스터 파솔라시 펫이 나왔습니다.


이거 혹시 웨하스야?ㅋㅋ


일단 이 두 펫을 가지고 있음


보유효과가 발동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시멜로 햄찌 펫


새로 나왔습니다.


요즘 캐릭터 인기로 한 몫하고 있는


코코아맛 쿠키 전용 펫이죠.


역시 생명 물약을 만들어냅니다.



자세하게는 따로 포스팅을 할게요.


너무 길어져서...ㅋ





우리.. 눈사람 만들래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 주의 메세지를 보면


각 재료가 나오는 확률은 에피소드마다


다르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벤트 페이지가 따로 있어요.


오른쪽 하단 보면 보상도 나오구요.




눈사람 도감을 들어가면


부위별로 있는 거 같네요.


저도 아직 안해봐서...ㅋ


오늘 좀 바빴어..ㅋㅋㅋ




드디어 나왔네요.


나만의 쿠키+펫+보물 조합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쿠키랑 펫 선택창 가면


나만의 조합 공식 버튼이 있어요.


여기서 10개 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게.. 드디어 나왔네ㅋ


바꾸는 거 너무 귀찮았어..ㅋ




이렇게 16일에 진행된


쿠키런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규 펫과 한정 보물의 등장이


어떤 영향을 줄지를 생각하기전에,


우리는 무조건 크리스탈 150개를


받고 봅시다 ㅋㅋ



지난 추석때 달토끼 시리즈가 나오고


그게 좀 영향력이 컸다고 봐요.


한정이라고 붙은 것들이


생각보다 큰 효율을 발휘해서


놓칠 수 없는 존재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역시.. 돈 벌줄 알아...


괜히 쿠키런몰 수익금을


다 기부하는게 아니었어 ㅋㅋ



조만간 에피소드4가 나올 것이라고


모두가 추측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맵이 나올지


기다려보도록 하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