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업데이트 및 이벤트

쿠키런의 맛 - 민트초코쿠키, 코코아맛쿠키 업데이트의 맛

홀롱롱 2014. 11. 29. 13:15
728x90



(11월 29일 기준으로 포스팅 되었습니다)


금요일날 업데이트 할 줄 알았더니


이번에는 토요일에 업데이트를 하네요.


역시 밀당을 할 줄 아는 데브시스터즈.



이번 업데이트에서 역시나 눈에 띄는건


신규 쿠키인데요.


크리스마스 대비용인가?


쿠키만 두 개가 나왔어요.


전용 펫은 나오지 않고 쿠키만 나왔네요.



새로나온 쿠키들의 이름은


민트초코쿠키!!!와


코코아맛 쿠키입니다.



민트초코라니..민트초코라니 ㅋ


내가 좋아하는 그 민트초코?ㅋ


능력을 떠나서 뭔가 맘에 드네요ㅎ




민트초코쿠키 잠금해제조건은


쿠키 40개 이상 보유라고 하네요.


그리고 코코아맛 쿠키 잠금해제조건은


진화보물 5개 보유입니다.


민트초코쿠키는 잠금해제조건이


좀 까다로울 수 있죠.


말이 쿠키40개지..


금방 모을 수 있는 건 아니니까요.




코코아맛 쿠키의 경우에는


굳이 S급 보물 아니더라도


일반보물상자에서 나오는 그런


보물은 코인진화확률이 높아서


조건 채우기 수월할거에요.





민트초코쿠키의 경우


달릴때 배경음이 달라지고


스샷처럼 공중에 코인을 생성합니다.




이렇게 100코인짜리 금화를


생성하기도 합니다.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충돌하면 체력이 조금 더 닳는다고 해서


이달보다는 선달용으로 쓰일 것 같네요.




코코아맛 쿠키는 일단 소환수가


적용되는 쿠키라서


용사맛쿠키+반딧불이 조합에


이어달리기로 사용해봤습니다.


근데 1렙짜리로 달려서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ㅋ




회복물약을 먹어야하는 쿠키라서


펫 제한이 좀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코코아컵을 타도


속도가 그렇게 빨라지진 않는 거 같아요.


눈설탕맛 쿠키 같은 느낌?






그리고 신규쿠키가 나온것과 함께


에피소드2 원시림, 어디까지 가 봤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스테이지까지가면


크리스탈 8개에 마법가루 700개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시구요.




S급 보물 확률 2배 UP! 이벤트와


새로운 보물이 출시가 되었는데,


반응 괜찮은 거 몇 개 있는 거 같아요.



고귀한 별빛 브로치


블랙베리맛 쿠키 조합용 같네요.


분홍곰젤리 고깔모자는..음...


잘 모르겠다 ㅋㅋ



캔디바퀴 롤러스케이트


이건 얼마전 상향된 공주의 장신구를


위한 보물인가??


상큼폭발 키위빵 보물


키위새 펫 전용 보물이네요.



달달한 피넛버터 샌드위치


거대화시 체력감소가 붙은 걸 보니


키위새, 여우구슬, 건빵보급병 같은 펫하고


사용하면 될 것 같구요.


골든쉐이크 드링크


초미니자력에 코인꽃 옵션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사운드 옵션 UI가


좀 달라졌습니다.


볼륨 조절이 가능해졌네요.



그런데 포스팅 준비하려고


오전에 게임할때보니까


효과음 싱크가 좀 안맞던데..


해결됐나 모르겠네 ㅋ




일단 11월 29일에 진행된 업데이트는


신규 쿠키와 신규 보물이


중점적인 내용이었는데요.


전용 펫이 같이 나온게 아니라서


기존 펫들과 어떻게 케미를 이룰지


봐야할 것 같네요.



진짜 크리스마스 다가오는데


겨울맵은 아직 소식이 없나요?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