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의 맛/기록 경신 및 육성

쿠키런의 맛 - 쿠키런 S급 쿠키 조합보너스 알아보기

홀롱롱 2014. 6. 21. 22:21
728x90



6월 21일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조합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조합보너스도


바뀌었다고 공지에 떴죠.


그래서 지난 포스팅에서는


C~A급 쿠키의 조합보너스를


알아봤었습니다.



쿠키런의 맛 - 쿠키런 C급~A급 쿠키 조합보너스 알아보기

http://runhbm.tistory.com/127



신규쿠키들은 죄다 S급이라


S급 쿠키 조합보너스는 정말 많습니다.


바로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죠.



(!쌍둥이 덤벨과 바람이 펫은


제가 보유하고 있지 않아 제외했습니다.)



먼저 천사맛 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초중반 유저에게는 자력만으로


정말 유용한 쿠키이지만


결국 깃털 보물만 받고 안쓰게 되죠 ㅜ


특별히 눈의 띄는 조합보너스는 없네요.




다음은 닌자맛 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반짝이볼 펫하고의 조합보너스인


숨겨진 미니 자력이 재밌네요.


하지만 닌자맛 쿠키는 ㅜㅜ


정말 쓰는 분을 못 본거 같네요.




해적맛 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한 세트인 해적폭탄 펫하고의


조합보너스인 폭발시간 1초 증가


코인매직 코인 노가다 할 때 유용합니다.


꼬마유령 펫과 로켓폭죽 펫하고의


조합보너스도 내용에 있어서는


나쁘지는 않지만


아쉽게도 기록갱신 용으로 쓰기엔 부족하네요.





한때 잘나갔다던(?) 피겨여왕맛 쿠키


조합보너스 들입니다.


스노우글로브 펫하고의 조합보너스가


눈에 띄네요.


펫 쿨타임 10% 감소라면


상향된 스노우 글로브 펫은


거의 10초마다 눈꽃생명물약을 발사하겠네요.




히어로맛 쿠키는 막상 세트인


젤리코큐브와의 조합보너스는 별로고


건빵 보급병과 마법사전 펫하고의


조합보너스가 그나마 괜찮습니다.


건빵보급병과의 조합보너스인


장애물 파괴시 3000점 추가


음... 얼마전 무모한 도전때


장애물 파괴 미션시 생각보다


장애물 파괴를 많이 못한다는 것을 알게되서


개인적으로 끌리지는 않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6월 21일 상향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치어리더맛 + 스노우글로브 입니다.


점수 획득량이 장난이 아닙니다.


변신, 질주형 쿠키는 아니라서


장거리는 못가지만 점수 획득량은


굉장히 뛰어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전사맛 쿠키는 건빵보급병과 젤리코큐브


이렇게 두가지 조합보너스가 있습니다.


딱히 끌리는건 없네요 ㅜ




악마맛 쿠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주의 장신구와의 조합보너스가 생겼습니다.


장애물 통과시 점수 추가인데,


불꽃박쥐는 수치가 나오는데


공주의 장신구 조합은 수치가 안나오네요.


그리고 불꽃 박쥐 조합보너스인


장애물 통과시 5000점 추가


수치 자체가 후덜덜 하네요.




구미호맛 쿠키는 여우구슬하고의


조합보너스가 있습니다.


의적맛 쿠키는 있는데 바람이가 없어서


아쉽게도 명절세트는 완벽히 보여드리질


못하게 되었습니다.




마법사맛 쿠키는 전체적으로


조합보너스 내용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라보라향초 조합보너스인


체력감소 10% 느림 유용하게 쓰고 있구요.


불꽃박쥐와의 조합보너스인


원혼젤리점수 5000점 추가


수치는 높긴한데 불꽃박쥐가 7초마다


원혼을 하나씩 먹으니...음...




보유효과용으로 쓰는 요정맛 쿠키


조합보너스는 크게 좋은건 없네요.


역시 보유효과용으로..ㅋ




락스타맛 쿠키는 뜬금없는


테크노볼 펫하고의 조합보너스가 있네요.


역시 괜찮은 조합보너스는


건빵보급병하고의


체력감소 15%느림이 아닐까 합니다.




꾸준히 인기있는 체리맛 쿠키


이번 업데이트에서 조합보너스가


2개나 새로 추가 되었습니다.


핑크캔디와의 이어달리기시 체력 150추가


참나무주스통하고의 장애물 파괴시 점수


추가되었는데,



하지만 역시 스포트라이트와의 조합보너스인


체력감소 15%가 가장눈에 띄네요.




음유시인맛 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한 때 고득점 최종조합이었지만


신규쿠키에게 자리를 밀렸죠.


그런데 이번에 젤리저울


상향과 조합보너스 추가로


반등을 노릴지 기대가 됩니다.


반짝이볼 펫하고의 조합보너스인


코인 15% 추가획득은 깨알같네요.




다음은 잘 쓰지는 않는데 괜히 정이가는


친구인 눈설탕맛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스노우 글로브의 상향이


어떤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론 건빵보급병이 더 좋아보이네요.



이번에 새로 스포트라이트와의 조합보너스가


생겼는데... 눈꽃송이 펫하고


눈꽃젤리점수 1500점 추가로 똑같네요.




다음은 핑크초코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뭔가 될것같으면서도 안되는 쿠키죠.


단거리로는 점수를 뽕을 뽑을 수있지만


멀리 못가기도하고, 이어달리기 쿠키가


뒷심이 부족해지는 현상 때문에


좀 망설여지는 쿠키입니다.




예언자맛 쿠키의 조합보너스는


조촐합니다 ㅋ


막상 본인의 세트 펫인 보라보라향초


다른 쿠키들이 가져가버렸죠ㅋ


불꽃박쥐와의 조합보너스인


원혼젤리점수 추가가 깨알같이 있습니다.




히어로맛을 밀어낸 피스타치오맛 쿠키입니다.


이번에 토끼사과 펫하고


새로운 조합보너스가 생겼습니다.


모든 젤리점수 추가라고 하는데


토끼사과 펫 자체가 스펙이 괜찮아서


잘 이용하면 괜찮은 조합이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연금술사맛 쿠키의 조합보너스는


전체적으로 좋네요.


이번에 젤리저울 펫이 상향되면서


기존 고득점 조합을 위협하고 있지요.


조금만 있으면 안정화된 조합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럭키다이스 형제 펫과의


광속질주 속도 20% 증가 옵션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으악! 마늘이다! 로 유명한


뱀파이어맛 쿠키의 조합보너스입니다.


막상 참나무 주스통과 안깐 마늘 조합은


전혀 사용하지 않지만


고득점 조합에서 빠지지않는 쿠키가


바로 뱀파이어맛 쿠키죠.


하지만 이번에 젤리저울의 상향으로


그 자리가 흔들릴지는 지켜봐야겠네요.




어린이날 나온 풋사과맛 쿠키입니다.


본인의 세트인 토끼사과 펫하고의


조합보너스만 있네요.




치즈케이크맛 쿠키 또한


조합보너스는 치즈뭉치 고양이 뿐이네요.


하지만 이 조합은 이것만으로 충분합니다ㅋ


코인 노가다계의 끝판왕이니까요.




하.. 정말 길었습니다.


쌍둥이덤벨이 S급 쿠키하고의


조합보너스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의적맛 쿠키와 바람이까지 없는


상태에서도 조합보너스의 개수


S급 쿠키만 56개입니다.



물론 유용한 것은 특정 몇개 뿐이지만


데브시스터즈에서 계속해서


조합보너스를 추가하고 수정하는 걸 보니


여러가지 조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 같네요.



일단 이렇게 6월 21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조합보너스를 정리해봤습니다.


새로운 시즌에 목말라 있는,


점점 지쳐가는 쿠키러너들에게


또다른 목표를 주는 것 같습니다.



하여간 새로운 시즌에서는


어떤 조합보너스가 우위를 선점할지


기대되면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