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의 맛/과자의 맛

수입과자의 맛 - 마요라 커피조이 커피과자의 맛

홀롱롱 2017. 5. 1. 22:48
728x90



쟁여놨던 민티아를 다먹어서

오랜만에 남대문 수입식품점을 갔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과자를 살펴보다가

제 취향에 맞을 것 같은

과자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과자는

마요라 커피조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과자에 대한 정보는 몰랐지만

포장에 있는 과자 사진은

어디선가 본듯한 익숙함으로

저를 현혹시켰습니다.




이탈리안 뭐시기라고 써있지만

이 제품은 인도네시아산.


박스에 있는 과자 사진은

어디서 많이 본 느낌입니다.

심지어 맛까지 떠올라서

더욱 저 스스로가 의심스러웠습니다(?)





90g에 450kcal인 커피조이.

저는 수입식품점에서

1천원인가 1천6백원인가

하여간 그 정도 가격에 샀습니다.





이 기다란 박스 속에는

낱개 포장된 과자가 2봉 들어있습니다.


박스에 꽉차게 담는다면

과자가 부숴질 일이 없을 것 같은데,

왜 제과회사들은

그런 시도를 마다하는 걸까.





이름에서부터 물씬 느껴지는

커피와의 케미.


이 과자는 커피가 없인

먹지 못할 것만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단독으로 먹었습니다.


이 과자를 먹을 때

다크소울3라는 망할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분노 때문에 저는 커피랑 먹을 생각을

전혀 할 수 없었습니다.





이 과자는 적당한 바삭거림과

부드러운 맛을 갖고 있습니다.


커피과자 답게 커피향이 나는데,

뭔가 커피맛 아이스크림에서

맡을 수 있는 향이었습니다.





과자가 얇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느긋하게 커피랑 먹었다면

정말 맛있게 먹었을텐데..


내가 왜 그 망할 게임을 해가지고..




마요라 커피조이,

나중에 다시 마주하게 된다면

재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그때는 꼭 커피와 먹을겁니다.

맛있을 것 같네요.


어떻게 보면 약간은

저렴한(?) 맛이기는 하나

저는 그게 또 맞네요.


그럼 나중에 또 보기로 하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