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01/07 3

수입과자의 맛 - 메이지 헬로팬더 초코 비스킷의 맛

수입과자 판매점에선과자를 고를 땐포장도 하나의 기준이 됩니다. 처음보는 과자이기 때문에사실 선택에 있어서포장은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물론 이번에 먹은 수입과자는처음보는 제품이지만그 맛이 짐작이 갔지만 말이죠. 메이지(meiji) 헬로팬더가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누가봐도 칸쵸와 같은비주얼을 가진 과자입니다. 맛도 비슷할 것 같지만포장 때문에 한 번 구매해봅니다. 헬로팬더 초코 비스킷. 그래도 혹시나 칸쵸랑조금 다른 뭔가가 있지 않을까일말의 기대를 해봅니다. 박스 포장은 신선했지만내부 비닐 포장은굉장히 익숙합니다. 근데 지금 보니과자같지 않고무슨 라면 스프포장 같아보이기도.. 하지만 완벽하게 그 비주얼은칸쵸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과자 표면에 그려진 그림,초콜릿 크림을 채워넣기 위해뚫려있는 구멍. ..

수입과자의 맛 - 팀탐 와퍼 초콜릿의 맛

수입과자를 판매하는 매장에서어떤 과자가 있나 둘러봅니다. 이미 동네 홈플러스에도팀탐이 진출한 상태에서,팀탐은 더이상 멀게만 느껴지는그런 과자는 아닙니다. 하지만 팀탐에도 종류가 여럿이 있고마트에서 팔지 않는 제품은눈이 가기 마련입니다. 저는 종각역 부근에 있는어느 수입과자 판매점에서팀탐 와퍼를 구매합니다. TimTam Smooth&Crunchy웨하스 형태의 과자인 것 같습니다. 팀탐은 진하고 강한초콜릿의 단맛으로 유명한외국과자 중 하나입니다. 물론 그 단 맛은설탕과 팜유로 만들어낸 것이지만그래도 인기있는 과자입니다. 팀탐 와퍼를 뜯어봅니다.한 상자에 77.5g이고낱개 10봉이 들어있습니다. 오리지널 팀탐은그냥 플라스틱 트레이에담겨있는 형태인데,왜 이건 또 개별 포장일까. 웨하스 과자 겉면에초콜렛 코팅이 ..

스팀 게임 리뷰의 맛 - getting over it 항아리게임의 맛

여러분은 2018년의 새해가시작되는 순간에 무엇을하고 계셨나요. 친환경 종이쪼가리를 온동네 뿌린롯데타워 폭죽을 보셨나요. 저는 2018년을 그 유명한항아리게임과 함께 했습니다. 집에 박혀있는 우리 친구들을 위해방송을 켜고 항아리 게임을 해봤습니다. getting over it이미 유행이 지났을지도 모르는그 유명한 항아리게임. 저는 남들이 플레이하는 걸 보며'저게 그렇게 어렵나?'라는 생각을 항상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을 맞이해직접 해보기로 결심합니다. 스팀에도 항아리게임이 출시되어바로 구매하고 게임을 해봅니다. 태초마을에서 가장 까다로운 구간인악마의 X꼬를 진입합니다. 저는 많은 방송인들이 이곳에서고난을 겪은 걸 알고미리 마우스감도를 깎아봤습니다. ... 뭐 태초마을 쯤은 연습이죠. 다시 올라가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