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2/06 3

제주여행 중 먹은 메밀밭에가시리 메밀들기름면의 맛

제주 여행 첫날을 마치고 그 날 밤에 엄청나게 고민을 했습니다. 대략적으로 어느 지역에 무엇이 있다 그 정도만 확인했을 뿐 다음날 스케쥴을 전혀 확정짓지 않았기 때문이죠. 식사 메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뭘 먹을까 끝까지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제주도 왔는데 흑돼지 들어간 뭔가를 먹어야하지 않을까 했는데, 갑자기 메밀면이 눈에 들어왔고 제가 갈 수 있을 법한 곳을 막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불안과 기대를 동시에 갖고 이곳을 찾아갔습니다. 제주 메밀밭에가시리 메밀들기름면의 맛 아마 제주에서 메밀면을 먹는다면 한라산아래첫마을의 제주메밀 비비작작면이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거기가 무슨 뭐 허영만의 백반기행인가 거기 나왔다고 해서 웨이팅하고 먹고 그럴겁니다. 그래서 저는 웨이팅은 하기 싫고, 성산 쪽으로..

제주도 스벅 한정 메뉴, 제주 키위 오션 그린티의 맛

여행을 가면 프랜차이즈보단 그 지역에 있는 특별한 카페나 음식점을 가게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도에 갔을 때는 스타벅스를 한 번은 가게 됩니다. 왜냐면 스타벅스가 제주도만큼은 한정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죠. 제주도 갈 때마다 이것저것 하나씩 먹어봤는데, 이번에 먹은 이 음료는 여행을 왔더라도 한 번은 도전해볼만한 녀석이 아닐까 합니다. 스타벅스 제주 키위 오션 그린티의 맛 스타벅스 제주칠성점에서 제주 키위 오션 그린티를 사먹었는데, 매장사진 찍은 건 낮이지만 실제로 먹은 건 밤이었습니다. 이 때는 공항가기전에 리유저블컵 반납할라고 들르는 김에 사진을 찍었죠. 제주도 스타벅스를 가면 이렇게 제주도 한정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케이크 및 음료 뿐 아니라 MD상품도 제주 한정이 있습니다. ..

제주 여행 중 먹은 협재온다정 흑돼지 맑은곰탕의 맛

여행 계획을 짤 때 여러가지를 고민할텐데, 저는 기준이 되는 게 일단은 '무엇을 먹느냐' 입니다. 대신에 저는 식사보단 디저트류를 먼저 찾긴하는데, 이번에는 제주에서 좀 특별한 걸 먹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이 집을 한 번가보기로 했습니다. 협재해수욕장 부근에 있는 '협재 온다정'이라는 식당인데, 제주에 도착해서 렌트카를 탑승하는 순간까지도 여길 갈까 말까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한 조건이 맞아떨어져서 결국 협재온다정을 가기로 했죠. 제주 협재온다정 흑돼지 맑은곰탕의 맛 겉으로만 보면 그냥 분위기 있는 가정집 같은 느낌이 납니다. 내부 분위기도 그런 포근함이 있죠. 그리고 음식까지도 그런 분위기가 있어서 뭔가 전체적으로 통일된 기조가 있습니다. 여길 갈지 아니면 숙소 부근에서 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