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2/05 5

스벅 별다방점에서 마신 브라질FC 아이스 바닐라빈 라떼의 맛

스타벅스를 흔히 별다방이라고 부르는데 실제로 별다방이라는 매장이 오픈했고, 계속해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자주 갈 때 오늘은 뭐 마시지 하면서 어플 메뉴 보다가 가끔씩 별다방 전용 메뉴를 보곤 이건 어디서 먹는거야 했었는데, 이번에서야 처음으로 그 별다방에서만 접해볼 수 있는 메뉴를 먹어봤습니다. 브라질FC 아이스 바닐라빈 라떼의 맛 일단 스타벅스 별다방점은 리저브도 함께 있는 형태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마시는 메뉴도 리저브 메뉴입니다. 아주 엄밀히 따지면 별다방 전용은 아니지만, 별다방과 몇몇 매장에서만 마셔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사실 이걸 마시러 온 건 아닌데 그냥 여기 이 메뉴가 있길래, 이거 마시고 포스팅 하나 하면 되겠다 싶어 이 메뉴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근데 왜 브라질 FC고..

점심에 사먹었던 아빠곰탕 불고기비빔밥&바삭마차 등심가츠산도의 맛

회사 점심시간에 찍은 음식 사진을 대충 골라모아서 하나의 포스팅으로 한 번 비벼보도록 하죠. 일단 저는 고속터미널 부근에서 점심식사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점심 시간되면 딱히 먹고픈게 없어서 빵을 자주 사먹긴 하는데, 그래도 최근에 사먹어봤던 것들을 소개를 해드리자면, 1. 아빠곰탕 불고기 비빔밥의 맛 고속터미널에 고투몰이라고 지하상가 라인이 있는데, 거기보면 양끝에 음식점이 모여있는 섹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포역 방향 쪽에는 '아빠곰탕'이라고 곰탕집이 하나 있는데, 저는 여기서 곰탕이 아니라 비빔밥을 사먹곤 합니다. 그냥 언제 한 번 비빔밥이 먹고 싶은데 돌솥처럼 뜨겁진 않고 고기 좀 들어간 거 없나 하다가 불고기비빔밥이 눈에 들어와서 먹어봤습니다. 그 이후 여기가면 저는 불고기비빔밥만 먹곤 합니다. ..

민트의 맛 109탄- 할리스 민트초코 편의점 버전의 맛

예전엔 할리스 참 많았던거 같은데 요즘은 보이긴 해도 아주 많다는 느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할리스 보다는 스벅이나 다른 곳을 더 많이 갔었는데, 요즘 또 할리스 음료 먹어보니까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할리스는 나름 민트초코 계열에서 적극적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카페 브랜드들이 자기 이름 달고 편의점 음료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기 전부터 민트초코 캔 음료를 출시하기도 했었죠. 할리스 민트초코 편의점 컵우유의 맛 그리고 할리스는 다시 한 번 편의점용 컵우유 시장에 자신들의 제품을 선보였고, 역시나 할리스 답게 민트초코도 포함을 시켰습니다. 할리스의 민트초코는 약간의 애정이 생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요즘이야 카페에 민초 음료가 참 많은데, 예전에는 몇몇 브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었고 그 중에 할리스가 민..

닥터로빈에서 먹은 루꼴라치킨 로제파스타의 맛

외식을 할 때 파스타류를 선택지에 넣는 편은 아니지만, 이런저런 식사를 하다보면 먹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파스타나 피자 그런거 같이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굳이 거부감 같은 건 없는데, 사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양이 좀 부족해..' 뭐 요런? 생각? 먹고 나서 가격을 보고 '쓰읍~'이리 되는 그런 음식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닥터로빈 루꼴라 치킨 로제 파스타의 맛 그래서 그런지 파스타 먹을 땐 사이드가 꼭 필요해보입니다. 애초에 그렇게 메인과 사이드 조합해서 먹는 요리인거겠죠. 근데 이번에 먹을 땐 따로 피자나 그런 건 시키지 않고 식전빵 정도만 함께 먹었습니다. 그리고 미리 말하면 닥터로빈에서 먹은 파스타는 양이 부족한 느낌은 크게는 없었습니다. 이게 루꼴라 치킨 로제 파스타 입니다. 여기가..

츄러스 시나몬애플파이맛에서 느낀 근본 와플의 맛

편의점에 가서 새로운 과자 없나 이렇게 쓱 살펴보다가 제 기준으로 처음보는 츄러스 과자를 만났습니다. 기존 츄러스 과자가 워낙 맛있는 녀석이기에 자주 사먹곤 했는데, 이번에 시나몬애플파이맛이 보여서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시나몬애플? 애플시나몬이 무슨 맛일까 전혀 상상이 안갔습니다. 포장을 봐도 딱히 맛이 떠오르지 않았죠. 츄러스 시나몬애플파이맛의 맛 일단 아직까지는 과자들 가격이 크게 오르지 않았는데, 이것도 조만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식당, 프랜차이즈도 가격 다 올랐고, 사실 몇몇 양산과자들도 가격이 오르기도 했습니다. 어쨌건 아직 편의점 기준 한 봉지 1,500원일 때 츄러스 시나몬애플파이맛을 맛 보기로 합니다. 포장지 색은 애플의 느낌을 주려고 녹색을 배경으로 한 것 같은데, 그다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