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0/06/17 3

연어덮밥과 우유튀김(?) 마곡 '너의 마음을, 연어'의 맛

연어는 사랑이죠. 연어가 참 대단한 생선이긴 합니다.국내에서 엄청나게 소비가 되고사람들의 선호까지도 많이 바꿔버렸죠. 저도 연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연어가 언제나 항상 맛있는 건아닌 것 같아요. 생연어? 숙성된 연어?그런게 확실히 맛있고훈제가 그 다음으로 괜찮은데,가끔 샐러드바나 뷔페가면비린맛(?)나는 연어들이 있어서 '어차피 다 노르웨이 수입일텐데왜 이렇게 편차가 나지?' 하는 생각도 합니다. 은근히 연어도 맛있는 곳이 있고음식에 잘 조합하는 곳이 있는데,오늘 이야기하는 곳은일단 재방문한 가게입니다. 너의 마음을, 연어의 연어덮밥과 우유튀김 발산역 마곡 음식점 많은 쪽,LG 쪽에 가까운 곳에'너의 마음을, 연어'라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여기는 예전에 가봤는데,최근에 그 동네가니까여전히 있더군요. 망하지..

프롬비 사일런트스톰 저소음 휴대용 선풍기의 맛

휴대용 선풍기를하나 구매했습니다. 이번 여름이 많이 덥다하기도 하고또 일찍 덥기 시작해서올 여름용 휴대용선풍기를하나 구매했습니다. 워낙 시장에 많은 제품이 있어서고르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근데 또 이게 별거 아닌데도이것저것 따져보고 고르게 되더군요. 그렇게 제품을 찾아보다가결국 구매로 이어진건프롬비의 사일런트스톰이라는제품입니다. 프롬비 사일런트스톰 휴대용 선풍기의 맛 프롬비 제품을 샀습니다. 사실 프롬비라는 브랜드 잘 모릅니다.아니 애초에 이런 손선풍기 만드는브랜드들을 보면 다 생소합니다. 오히려 그 안에 속한'아이리버'가 더 익숙하죠. 그리고 저는 실제로아이리버 휴대용선풍기를이미 예전에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2018/07/12 - 대용선풍기의 맛 - 아이리버 BF-C26 시즌2의 맛 근데 왜 또 ..

야 이건 좀.. 초코크리켓이 꾼 꿈은 몰티저스였을까

과자도 당연하겠지만인기있고 유명한 제품이 있으면그 카피 제품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카피라고 말하면 조금급발진한 느낌이고,비슷한 종류의 제품들이시장에 풀리게 됩니다. 그 중에서 요즘 편의점이나마트에서 정말 자주 보이는게몰트볼 제품들입니다. 몰티저스가 워낙 유행했고후퍼스나 크런키볼 같은초콜릿 제품들이 함께 풀리면서'바삭한' 초콜릿 제품군들이매대 한 켠을 꽉 채우는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이번에는초코크리켓이라는 말트볼 형태의초콜릿 제품을 하나 찾았습니다. 그래서 먹어봤는데.. 엔더 초코크리켓의 맛 이 제품이 편의점에 있는 지는 모르겠고다이소나 수입과자판매점 같은 곳에서는종종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요즘 워낙 몰트볼 제품들이 유행하니까이런 대체 제품들을 어디서 찾아내서수입을 해오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