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8 10

gs25 편의점에서 헤일로탑 피넛버터 아이스크림을 사왔는데..

편의점에가서 간식을 고르는데갑자기 그 유튜브 중에'워크맨' 편의점 편이 떠오르더군요. 거기서 그 편의점에서 파는비싼 아이스크림 먹는 장면이 나와서'어 나도 먹어볼까?'하는 생각이 들어냉동고를 좀 살펴봤습니다. 그런데 막상 제 눈에 띈 건하겐다즈 같은 그런아이스크림이 아니라 바로 이 제품이었습니다. 헤일로탑(HALO TOP)이라는이 제품이 눈에 띄더군요. 얼마전부턴가 라라스윗이라는아이스크림 제품이 온라인에서광고를 많이하더군요. 그거나 이거나 결론적으로'칼로리 부담없이 먹자'라는게 공통적인 제품특징인데, 아이스크림이 칼로리 걱정없이맛을 낼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한 번은 구매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헤일로탑 피넛버터컵을 들고계산을 하러 가봅니다. 평소에는 아이스크림을거의 사먹지 않습니다...

모나미 올리카 만년필을 세척하고 잉크를 교체해보았다

글씨도 잘 못 쓰는 사람이무슨 만년필을 자꾸 모으고 있습니다. 저렴한거 두 개라미 제품 두 개이렇게 총 4개 갖고 있는데, 이번엔 모나미 올리카 만년필을세척하고 잉크도 교체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는데,저렴한 만년필 라인에서 선택가능한두 가지 제품 2019/05/01 - 만년필의 맛 - 저럼한 프레피(preppy) 만년필 EF 0.2의 맛2019/06/04 - 저렴한 만년필의 맛 - 모나미 올리카(OLIKA)EF 만년필의 맛은 프레피 만년필하고모나미 올리카 만년필을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주력으로는 프레피를 사용하고모나미는 서브용으로 쓰는데, 이게 계속 사용하는게 아니라약간 방치가 되면잉크가 말라버리더군요. 모나미 올리카만 그런게 아니라LAMY 만년필 경우에도방치가 되니까안에 있는 잉크..

특가에 충동적으로 산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 PRO 무선의 맛

이제는 취미가 게임이 아니라게임을 위해 PC주변기기를사는게 되버린 것 같은... 하는 게임이라고는배그 밖에 없습니다만여기에 뭘 이렇게투자를 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내가 막 킬뎃이뛰어난 것도 아니고잘나오면 2고 1.x 대인데... 저는 이미 게이밍 마우스를2개 사용하고 있습니다.하나는 스틸시리즈 라이벌310이고다른 하나는 콘퓨어 오울아이 입니다. 사실 오울아이가 손에 익어서딱히 마우스를 바꿀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특가라는게.... 크흠... 로지텍 G PRO 무선을 사다 제 기억이 정확한진 모르겠는데어느순간까지는 배그하면오울아이를 많이 떠올렸던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가대세가 되는 것 같더군요. 프로게이머들도 많이 사용한다고알고 있습니다. FPS게임에서..

상암으로 이사한 스시윤 - 오랜만에 먹은 초밥과 튀김의 맛

맛집이라는 기준은사람마다 다르겠지만,제 경우에는'실제로 재방문을 할 수 있는가'를 따져보는 편입니다. 생각날 때 언제라도 가는 곳이맛집이라는 건데, 제가 서울 강서구 쪽에서재방문을 자주했던 음식점은여러곳 있긴 하지만대표적으로'스시윤'하고 '도일처'입니다. 특히 스시윤이라는 초밥집은저랑 제 친구들이2014년부터 갔던 음식점입니다. 그런데 여기가 등촌동에 있다가이사를 계획했었는데,최종적으로 상암으로자리를 옮겼습니다. 상암동으로 이사한 스시윤 오픈 하자마자 갔습니다. 저희는 여기 골수팬이라서사장님한테 오픈했다고따로 연락받았습니다. 스시윤 단골분들 많은 걸로 아는데,상암동으로 이사했으니까이제는 등촌동 말고 상암으로 가시면 됩니다.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5-30 이 주소 찍고 찾아가면어렵지 않게 찾습니다. ※아..

민트의 맛 54탄 - 하이디다크 민트&레몬 초콜릿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얼마전에 신세계백화점식품관을 잠깐 갔다가요 제품을 만났습니다. 민트초콜릿이 매대에한 자리 차지한다는게쉬운 일은 아닌데,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으나이번에 가니까 있더군요. 그래서 뭐 고민할 것도 없이바로 사왔습니다. HEIDI DARK MINT&LEMON하이디 다크 민트&레몬 초콜릿입니다. 민트초코는 민트초코인데레몬은 뭐여 굉장히 생소한 조합이라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또 생각보니까레몬민트라는 음료가 있네. 그거 보면 또이 조합 또한전세계적으로 안정적임을(?)인증 받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원산지는 루마니아.루마니아 초콜릿은 또 새롭네요. 그리고 이 제품이 특이한게페퍼민트가 아니라스피어민트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이런 맛이 나나보네요. 하이디 민트레몬초콜릿은어... ..

나도 써보자,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TWS의 맛

예전에 스마트폰 바꿀 때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준다고 했었습니다. 근데 당시에는제 개인적으로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신뢰가 없었기 때문에사은품으로 받질 않았습니다. 그런데 에어팟이 격하게 흥하고지하철만 타면 죄다 귀에선없는 뭔가를 꼽고 있으니이게 대세가 되었음을부정할 수가 없더군요. QCY T1 그리고 그 유행의 한 가운데에제가 오늘 이야기하는'이 제품'이 한 축을 담당하고 있었죠. QCY T1 제품을저도 이번에 구매를 했습니다.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오기 직전에직구로 살뻔하기도 했습니다. 그땐 잘 참았는데,이번에는 그냥 바로 질렀습니다. 국내 정식 유통되고 있고가격도 당시 특가보다더 저렴한 수준이어서그냥 무리없이 구매했죠. 그리고 사실 유튜브의 영향이 좀 컸습니다.특히 데프콘 형님의뭔가 덤덤한 느낌의 Q..

홀롱롱의 여름 휴가#2 - 경주 첨성대와 황리단길 카페오하이

지난 여름휴가 #1 편에서경주 황리단길까지 살펴봤습니다. 경주 여행의 목적으로도 삼을 수 있는황리단길을 막상 갔지만'개인적으론 잘 모르겠다'라는 감상만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포스팅에서도 얘기했듯차가 달리는 도로가 아니라그 안쪽 골목을 공략을 하는게더 나은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안에 카페나 음식점이숨어있기 때문이죠. 뭐 하여간 저는 계속해서제 여행 일정을 진행해봅니다. 첨성대까지 가보자 제가 이동한 경로입니다. 서라벌 네거리에서황리단길로 접어든 후에쭉 길가를 둘러보고첨성대 쪽으로 걸어갑니다. 제가 황리단길을 잘 모르니까나름 둘러보면서 오긴 했는데,만약 다시간다고 하면일단 첨성대를 먼저 갈 거 같습니다. 가는곳마다 능이 있고첨성대 주변은 탁 트여있어서'그냥 음료수 하나 마시면서산책하면 좋겠다'라는 생..

홀롱롱의 여름 휴가#1 - SRT타고 경주 황리단길로 가다

여름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여름 휴가를 갈지 말지도제대로 정하질 못했었습니다. 단지 쉬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일단 휴가를 내긴 했는데,이게 또 집에만 있기에는뭔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짧게 계획을 짰습니다. 원래 최초 계획은제주도를 먼저 갔다가여수나 부산으로 넘어와서서울 방향으로 계속 거점을 이동하는그런 여행을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 여행 첫날을 시작으로제주도부터 장마가 올라온다는기상예보가 있었습니다. 이거 잘못 판단했다간여행 내내 비만 맞겠다 싶어서계획을 다 바꿨습니다. 어차피 제주도에서는 비를 피할 수 없으니다른 곳은 피하자는 마음에제주도부터 올라오는 루트가 아니라최종적으로 제주도로 향하는방식으로 루트를 바꿨죠. 일단 여행가기전 준비 제가 계획한 여행 루트는 최종적으로 경주 - 부산 - ..

생일선물로 받은 미니 플스 -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의 맛

두 달 전쯤에 제 생일이어서선물을 좀 받았습니다. 저희 친구들의 생일 선물 스타일은'주는 당사자가 재밌고받는 사람에겐 쓸모 없는'그런 선물을 주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아마 친구가고민을 좀 한 것 같습니다. 뭔가 괜찮아 보이는데막상 실제로 까보면'어????'이런 느낌의 선물을찾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걸 받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을 받다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을 받았습니다. 제가 원래 게임을 많이 좋아하고이런 콘솔은 따로 없기 때문에사실 굉장히 좋은 선물일 수 있죠. 그런데 어.... 요건 또 다르더군요. 미니플스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은플레이스테이션 1의 감성을 되살린그런 제품입니다. 근데 중요한 건타이틀이 고정되어있다는거죠. CD를 넣어서 게임하는 구조가 ..

2019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8월 상품 확인 후 참가를 해봤다

2019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가8월 1일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제가 업무 중이었던 오후 시간대엔홈페이지를 들어가도준비 중이라고 나왔었는데, 밤에 확인하니까정상적으로 스탬프 적립이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일단 이벤트는 시작된거고'이번 상품은 무엇이냐'이게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뭘 주느냐에 따라서적극적인 참여로 이어지겠죠. 역시나 이번에도 스탬프 6개를 모아야응모기회 1번이 생깁니다. 상품을 위해서 음료를 마셔야한다면병음료 2개 마시는 게빨리 사이클 돌리기엔 좋죠. 하여간 이번에 8월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상품은캔버스백이라고 합니다. 에코백 좋아하기는 하는데어...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이걸 받아도내가 들고 다닐까? 그런 마음이살짝 들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내부 상태가꽤 괜찮은 것 같아서이벤트를 참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