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7 9

스타벅스의 맛 - 제주 스벅 한 정 제주쑥쑥라떼의 맛

제가 휴가 기간 동안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를 정말 잠깐 있었기에많은 걸 할 순 없었지만그래도 계획을 했던 것 중 하나가스타벅스에 가서제주 한정 음료랑 MD상품을좀 구매해보는 것이었습니다. 스케쥴 상 스벅을갈 시간이 좀 빡빡했는데여행이라는 게 그렇듯이계획이 중간중간 수정되곤 하죠. 그래서 여유롭게 제주 스타벅스에 가서지역한정 음료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마신 음료는제주 쑥쑥 라떼 입니다. 지역한정 음료는여러가지가 있는데,솔직히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를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저걸 먹으면저녁을 못 먹을 것 같아서... 그냥 쑥쑥 라떼를먹어보기로 합니다. 이게 너무 아쉽습니다. 제 개인적으로제주도를 자주 가질 못해서이런 한정 제품들을다 맛 보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 스타벅스 말..

창문형에어컨의 맛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 우여곡절

요즘 신축되는 아파트들은작은 방에도 에어컨이자체적으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가정에서거실용 에어컨을 가지고다 같이 거실에서 더위를 피했죠.평소에는 각자 방에서 자다가도열대야일 때는 거실에 이불 깔고에어컨 틀고 자곤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런 생활 패턴을갖기가 조금 힘든 것도 사실이고,또 잘 때가 아니더라도각자 방에서 에어컨을 가동해야할일들이 많아졌습니다. 뭐 이렇게 서론이 길어졌는지 모르겠는데하여간 집에 거실 에어컨이 있음에도창문형 에어컨을 구매한 이유가나름 있다는 걸 이야기하면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구매 후 설치 후기 시작해봅니다. 일단 배송이 왔습니다.굉장히 무거운 녀석이죠. 얼마나 무거웠으면택배 기사 아저씨께서문자까지 보내신.... ※실제로 문자옴 여름철에 이런 물품들배송 많아질텐데택배..

아마존에서 직구한 커세어 벤젠스 32gb 3200mhz 램 사용후기의 맛

램값이 떨어지던 시기에나도 한 번 16gb 2개 껴서32gb 시스템을 구축해보자했는데,'그'산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램 구매를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마침 아마존에서커세어 튜닝램을 괜찮은 가격에 팔기도 했고적용하능한 프로모션이 있어서이 루트를 활용했습니다. 2019/07/13 - D램값 폭등으로 아마존에서 커세어 벤젠스(Vengeance) 32gb램 구매한 맛 이미 이전에 커세어 벤젠스 램을구매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당시에는 배송 중이었는데,배송이 완료되고 설치 후실사용까지 이어진 만큼구매 이후의 이야기를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커세어(Corsair)의 튜닝램벤젠스(Vengeance) RGB PRO3200mhz 16기가 2개 세트입니다. 기존 시금치 램은 빼버리고이 제품으로 32g..

민트의 맛 53탄 - 넥슨컴퓨터박물관 인트카페 민트초코의 맛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제주도를 잠깐 다녀왔습니다.여행 삼아서 말이죠. 몇가지 계획 속에넥슨컴퓨터박물관 구경도포함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곳에서예상하지 못한민트초코와의 조우를 하게 됩니다. 새로운 민트의 맛 소재가 생겼지만어째서인지 이번 편은마음이 쓰라립니다. 어느 평일에 넥슨컴퓨터박물관을 갑니다. 겉에선 아무도 없어보였는데안에는 사람이 꽤 많았죠. 평소 점심시간에캐리어 끌고 다니는 사람들을 보면'나 빼고 다 놀러가나보네'할 때 그 '나 빼고'에 속한 사람들이다 여기에 온 것만 같았습니다. 박물관을 다 둘러보고저는 지하에 있는 카페로 옵니다. 사실 카페에서 뭘 먹을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정말 어쩔 수 없이이 카페에서 시간을 더 보내게 됩니다. 왜냐면 이곳에는 민트초코..

D램값 폭등으로 아마존에서 커세어 벤젠스(Vengeance) 32gb램 구매한 맛

컴퓨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지금 D램값 폭등에 대해 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 램값이 많이 떨어졌었죠. 6월말부터? 7월 첫째주까지램값 떨어지는게 엄청났었습니다. 제가 실제로 그 당시에16gb 시금치램이 5만원대에 안정적으로 진입한다면바로 구매를 해야겠단 마음을먹고 있었습니다. 최저가보니까 앞자리가 5까진떨어졌던 순간이 있던 것 같은데,막 59,800원 이런 느낌이니까조금 더 지켜봤었습니다. 그런데 난리가 났죠. 저는 램값이 살짝 반등했던 순간에커세어 벤젠스(Corsair Vengeance RGB PRO)16gb 2개해서 32gb 제품이아마존 특가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근데 이것만 보고서는바로 지를 마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침 신한페이판아마존 프라임데이 기념$15 할인 쿠폰 이벤트가..

민트의 맛 외전 - 민초의 맛을 아는 아이유를 응원합니다

사람들을 새롭게 만나고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보면'호불호'라는 주제에 직면합니다. 그리고 저는 언제나 논란을 일으키는'민트초코' 카드를 꺼냅니다. 민초를 좋아한다 말하죠. 그럼 반응은 두 가지입니다. '나도 좋아해' 또는 '치약맛? 왜 먹어?' 제가 블로그에도 항상 쓰지만뭔가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 같습니다. 치약에다가 민트향을 넣었을 뿐민트초코에 치약을 넣은 건 아니죠.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일 뿐입니다. 이 사람들 초코맛 치약 사용하면아주 까무러칠거야 ???? 그런 오해 속에서꿋꿋하게 민초를 먹는 와중에힘이 되는 한 마디가 나왔습니다. '민촜니?' 역시 배우신 분이다. 저라면 민초를 왜 먹냐는 이야기에서두에 쓴 것 처럼 구구절절썰을 풀어놨을텐데, 그녀는 아주 심플하고강렬하게 자신의 뜻을 ..

편의점 과자 시리즈 - 빼빼로 단짠 크런치의 맛

편의점을 가는 일은 즐겁습니다.매일매일 가는 건 아니고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가는데,갈 때마다 뭔가 새로운게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엔 날씨가 더워서음료수만 한 움큼 집었습니다.그리고 괜히 아쉬울까봐과자 매대를 쓱 살펴보는데요상한게 하나 있네요. 그래서 고민도 안하고바로 계산대로 가져갔습니다. 솔직히 딱 보자마자내 스타일은 아니지만그래도 신선한 느낌이 있어서바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빼빼로 단짠 크런치가이번에 구매한 과자입니다. 편의점에서 1,500원에 판매하고한 상자에 37g 들어있습니다. 가성비로는 그닥 좋지않은그런 과자입니다만,맛이 특별하다면애교로 봐줄 수 있겠죠. 단짠 크런치. 프레첼의 짭짤한 맛과땅콩크림의 단맛을스까 버린 그런 과자인가 봅니다. 제 기준에서 이 과자의 포장을 볼 때아무래도 메인이 되는..

민트의 맛 52탄 - 퀘스트바 민트초콜릿청크 프로틴바..

"민트가 치약맛이 아니라치약이 민트향이다" 제가 얼마전에 인터넷에서일본에서 민트초코맛이대유행중이라는 글들을 봤습니다. 제품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런데 전통적으로(?)서양 제품들 보면민트를 그냥 아무 곳에다 끼얹곤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만난이.... 어.... 프로틴바에도민트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오늘은 이 민트초콜릿맛프로틴바를 좀 이야기해보도록 하죠. 쿠팡직구로 구매한 퀘스트바입니다.프로틴바가 여러 종류가 있는데,그 중에서 퀘스트바(Quest Protein Bar)가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필 그 안에서도민트초콜릿청크 버전이의외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마침 아침 대용으로먹을 제품이 필요해서퀘스트 민트초콜릿 프로틴바를한 상자 구매했습니다. 한 박스가 2만 3~4천원 하구요,..

퀵차지가 들어간 iptime uh505-qc1 USB허브를 들여온 맛

예전부터 USB허브는왜 사용할까?라는 생각을 자주 했습니다. 요즘 컴퓨터 후면에USB포트도 엄청 많고,이제는 케이스 전면에도USB3.0 지원해주는게 많은데굳이 허브를 왜 살까 싶었습니다. 물론 저도 후면 포트에USB가 거의 꽉 차있고전면에도 항상 뭔가가 껴있습니다. 그럼에도 허브는 필요없다 생각했는데,이번에 그 모든 마음을다시금 쓰게된 계기가 있었습니다.. ipTIME UH505-QC1이라는 USB허브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 포스팅 쓰는 시점에는리뷰를 하진 않았는데,킹스톤의 HyperX CloudFlight라는무선헤드셋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제품이 USB리시버가 있는데,그걸 전면 포트에 꽂아놨다가잘못 치는 바람에새거를 파손시킨.... 제 다리 있는 부분에컴퓨터가 위치해서전면 USB를 치는 경우가 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