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6 6

아마존으로 무선 xbox one 컨트롤러(엑박패드)를 구매해본 맛

얼마전에 WD My Book 10TB 대란 이후에결국 저는 상품 수령은 못하고구매 취소를 하는 대신에$20 기프트카드를 받았습니다. 그것때문에 아마존을 자주 둘러봤죠. 뭔가 특가가 없을까,계속 특가, 할인 정보를찾아다녔는데 마침 예전부터 염두하고 있던XBOX ONE 컨트롤러,엑박패드가 할인이 들어가서이거를 좀 질러보기로 했습니다. 국내에서는 무선어댑터까지 들어간 제품이가격이 좀 나가는 편입니다. 그래서 보통 아마존에서 할인하면그 때 많이 주문하는 것 같구요. 저 또한 그런 흐름이 있는 걸 알았기에이번에 할인할 때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48.96달러,환율을 따지면 5만5천원조금 넘는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엑스박스 패드만 시켰느냐,그건 아닙니다. 제가 예티 마이크 맞나?아마존에 인기 있는컨덴서..

또다시 시작된 2019스타마일리지이벤트 준비의 맛

편의점에서 커피를 마실까탄산음료를 마실까 고민하다가냉장고에서 뭔가를 발견합니다. 그것은 해가 갈수록당첨확률이 낮아져만 가는...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다시 시작됨을 확인하는새로운 라벨의 스벅제품을 발견합니다. 여름쯤 되면 꼭 이거 하죠. 스타벅스 RTD제품에 시크릿코드 넣어두고계속 적립해서 이벤트 참여하게 되는데, 이게 해가 갈수록당첨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쉬운건달달한 제품들은별 2개 주고,쓴맛 나는 제품들은별 3개 주는... 그런데 아직 6월인데시크릿코드가 들어가있는스타마일리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실제 이벤트 시작 시기는8월 입니다. 2019스타마일리지 홈페이지에도 써있지만지금 있는 건 모아두라네요. 잠만.. 그러면몇 개월하려나. 작년에는 7월에 시작했거든요. 8월에 시작해서 한..

마운트뷰 MV-G100 모니터암으로 트리플 모니터 환경을 구축해보았다

요즘은 특가 상품이 뭐가 있나스캔하는 게 낙입니다. 그러다 좀 괜찮다 싶으면바로 지르는,홧김비용이란 사회현상이남의 일이 아니게 되어버린요즘입니다. 그리고 저는 모니터암 특가를하나 발견하게 됩니다. 마운트뷰(mountview)의MV-G100이라는모니터암이 마침 세일을 해서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모니터암을 구매한 이유는모니터가 어느새 3개가 되었는데,책상이 좁아서 모두 올릴 수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니터암을 활용해모니터 둘 곳을 비벼보자는게계획이었죠. 이 MV-G100이라는 제품은제가 구매할 당시에 정가가9만9천원이었고,저는 5만원 할인 받아서4만9천원에TV 벽걸이 브라켓도 받았습니다. 물론 저 브라켓은 필요없어서그냥 짐이 되었습니다. 무게는 묵직합니다.무거운 모니터를 공중에 매달고 있으려면모니터암 또..

홀롱롱의 도쿄여행 #5 - 아키하바라 상점&게임센터와 스카이트리 야경 관람

홀롱롱의 도쿄여행 둘째날 오후. 저희가 일본여행의 베이스로 잡은아키하바라라는 지역을본격적으로 구경한 시간이었습니다. 막상 첫날부터 둘째날 오전까지는아키하바라만의 그 기모찌(?)를느끼지 못했습니다. 친구들끼리 밤에는'스카이트리'를 무조건 가기로 해서남는 오후 시간에아키하바라를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아키하바라 구경과 스카이트리 관람,이 두가지 내용을 가지고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인터넷에 아키하바라를공략하는 글 들이 많습니다. 저도 라디오회관, 트레이더,게이머즈 등등의 굵직한 곳들은미리 검색을 해보긴 했는데, 막상 아키하바라를 구경해보니까 의지가 약하면다 돌아보기가 힘들더군요. 아키하바라를 본격적으로 저희 둘째날 오전에는츠키지 시장, 긴자 이토야랑 놋토시계그렇게 쭉 둘러보..

편의점과자 시리즈 - 모리나가 베이크 쿠키 초코의 맛

과자나 달달한 카페 음료를좀 줄여야할 때인데끊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나이 먹으면서 활동량은 주는데입맛은 여전히강한 달달함을 찾으니살만 찌는... 아나... 그럼에도 오늘도 편의점에 들러서과자 매대를 쓱 살펴봅니다. 과자코너를 보던 중저번에 먹었던모리나가 베이크의새로운 시리즈가 보입니다. 심지어 두가지맛이동시에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에 있는 가격표는로아커 바닐라웨하스 가격표일뿐모리나가 베이크 가격표가 아닙니다. 모리나가 베이크는 대략 2천원 정도하고제가 구매한 당시에는 1+1 행사 중이었습니다. 모리나가 베이크 과자는지난 번에 한 번 먹어봤습니다. 2019/05/19 - 편의점과자 시리즈 - 모리나가 베이크 치즈 크리미의 맛 당시에 먹었던 치즈크리미는과자 느낌은 없었습니다. 입안에서 녹아버리는..

저렴한 만년필의 맛 - 모나미 올리카(OLIKA)EF 만년필의 맛은

어릴 때는 필기구 욕심이정말 전혀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했던하이테크? 하이텍씨?뭐라고 읽는거지..하여간 그 펜도 없었구요. 정말 딱 하나 집착한게 있다면제브라 에어피트 샤프만줄곧 써왔다는 점 뿐입니다. 그런데 일본여행에서 만년필 하나 사온 후에모셔두기보단 사용하기로 맘 먹다보니이런 만년필에 관심이 가더군요. 그리고 오늘 이야기하는모나미 올리카는 댓글을 통해서정보를 전해듣기도 했구요. 제가 이 제품을 처음에 사러갔을 때EF촉 블랙 제품은 품절이었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군요. 그래서 직원분께재고 들어오는 날을 전해 듣고,재고 들어온 날에 사왔습니다. 만년필인데 2700원 밖에 안합니다. 근데 제가 더 놀랐던건이 제품 구성입니다. 그냥 펜도 2~3천원하는데,모나미 올리카 만년필은잉크 카트..

728x90
반응형